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이력서 쓰는 TIP *,*
  • 작성자
    관리자
  • 등록일
    2017-03-31 14:46:36
    조회수
    43

이력서 쓰는 방법을 몇가지 알려드리겠습니다*_*   

 

 

 

1. 내가 지원하는 회사, 부서의 컨셉을 파악하자  

     → 본인이 지원하는 직종! 업종에 대한 컨셉을 파악하는 것이 중요합니다. 

 

2. 희망직무 분야를 명확히 명시하자

     → 이력서 내용 중, 이메일로 지원 시 제목에 희망직무 분야를 적어주는 것이 좋습니다. 

         ex) 이메일로 이력서 지원시 제목 → '경리사무원_홍길동 지원합니다.' 'SNS마케팅_김영희 지원합니다.' 

 

3. 사실대로 기술하고 최대한 이력서를 빈칸 없이 채우자

     → 거짓은 NoNO! 본인이 지원하는 업무와 연관된 것들로 이력서를 채워줍니다. 

 

4. 반드시 사진을 붙여서 지원하자

     → 사진없는 이력서는 바로 쓰레기통으로 간다는 소문이 있어용~

         옛날 10년전 사진이 좋겠지만.... 가능한 최근 6개월 이내 사진을 사용하세요^^ 

 

5. 경력과 경험은 가능한 모두 알리자

     → 가장 최근의 것을 우선으로 기재합니다. 면접담당자가 보기 좋은 순으로 쓴다고 생각해보세요. 

         ex) 작성 시 2012~2016년 경력을 제일 위에 쓰고, 2009~2012년 경력을 그 밑에 쓰도록 합니다. 

 

6. 시간적 여유를 두고 미리 작성하자

      → 내가 원하는 회사가 원하는 타이밍에 나타나지 않습니다. 미리 준비해놓도록 합시다. 

 

7. 업체에서 이력서 작성 시 요구하는 양식이나 사항이 있다면 무조건 따르자

     → 채용공고를 꼼꼼히 확인하라는 것입니다.

         이력서 지원시 방문접수일수도 있고, 원하는 양식이 있을 수도 있습니다.  

         꼭 확인하시고 지원하시기 바랍니다. 

 

 

 

그럼 모두 좋은 결과 있길 바라며, 원하는 곳으로 취업하시길 바라겠습니다 ^_^     

 

 

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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